결전을 앞둔 일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어딜 미리 봐? 어딜 미리 보냐고! 






우리 악어일베는 다시 종북능선을 돌파, 산업화를 재수립한다.

우리 일베는 이 병신같은 전선에 배치되어 네티즌들로부터 악어일베라는 별명으로 불리게 되었다.


왜 악어인지 아는사람? (......)


악어는 50개 정도의 알을 낳는다.

그 중 절반이상이 다른 홍어한테 먹힌다.

그리고 간신히 알에서 나온 새끼악어 대부분이 또,

다른 좌빨들의 먹이가 되고 고작 한두마리가 어른 악어로 자란다.


근데...

근데 말이야...

그 한두마리가

50개의 알 중에서 살아남은 고작 그 한두마리가 민주화를 지배한다.

그게 악어다!


이제 이 전쟁의 마지막 전투다.

이렇게 전선이 교착된 그 잃어버린 10년과 온갖 음모에 시달린 5년 동안에

50만 수꼴이 민주화당했다.

하지만 우리는! 살아남았다.

우리가 악어고!

우리가 전장을 지배한다. 알겠나? (예!)

누가 가장 강한가? (악어!)

누가 가장 독한가? (악어!)


대선기간만 버텨라!


살아서...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가자.

덧글

  • 놀자판대장 2012/11/28 22:54 #

    물량공세 vs 양보다 질

    승자는?
  • kuks 2012/11/28 22:58 #

    병신 중의 병신이 일베라면 정상인이 배려는 못해 줄 망정 건드리지는 말아야지요...
  • kuks 2012/11/28 23:32 #

    정상인 -> 정치인
  • 워싱턴 2012/11/28 23:1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uks 2012/11/28 23:30 #

    ^^;;;;;
  • 검은하늘 2012/11/28 23:28 #

    ...? 아니 정치꾼 가운데 정상인이 어딨나요? 거긴 들어가면 정상인 범주에서 벗어나는거 아니었나요?
  • kuks 2012/11/28 23:32 #

    상대적인 의미에서 그렇게 표현한 것입니다.

    생각해보니 수정하는게 나을 것 같네요.
  • 차원이동자 2012/11/29 09:17 #

    병신같지만.....병신같아..
  • kuks 2012/11/29 09:26 #

    ㅋㅋㅋ
  • 래칫 2012/11/29 10:02 #

    내손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uks 2012/11/29 11:41 #

    이제 키보드질은 할만큼 좀 나아지셨습니까?
  • 래칫 2012/11/29 12:33 #

    여러분 제가 언제 키보드 못친다고 말이나 했습니까!
  • 리언바크 2012/11/29 14:20 #

    그렇다는 건 악어일베란 일베 중에 일베, 톱 중에 톱,
    초농축 일베인를 말하는 거군요.
    왠지 그쪽을 중심으로 블랙홀이 형성되어있을 듯한 느낌이...
  • kuks 2012/11/29 14:26 #

    커뮤니티 특성상 개개인의 활동력 차이는 있을 겁니다.
    잘 가보지 않아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디씨와 비슷하다면 특정인이나 집단이 주도하기 보다는 아이템이나 소재발굴에서 유저가 한건씩 해주면서 생기는 파급력 확산이 더 위협적이지요.
  • 울군 2012/11/29 18:13 #

    휠체어부대 오신닼ㅋㅋㅋㅋ

    이미 문은 닫혔어....
  • kuks 2012/11/29 19:02 #

    그러게 장애인을 건드려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들어올 때는 진보였지만 나갈 때는 아닌란다...
  • 백범 2012/11/30 20:35 #

    휠체어는 누구인지???
  • kuks 2012/11/30 20:44 #

    백범// 일베 유저들을 장애인(병신)과 알바처럼 취급하고 있는 분위기를 비꼬는거죠.

    http://pds25.egloos.com/pds/201211/26/77/a0026077_50b32c16148a2.jpg
  • Ladcin 2012/11/29 20:47 #

    이거슨 막장이여 막장! 던져라! 에라이이!
  • kuks 2012/11/29 23:05 #

    막장일 수록 개드립이 찰지다능...
  • 백범 2012/11/30 20:35 #

    일배가 보배요. 일배가 보배랑께... ㅋㅋㅋㅋㅋ
  • kuks 2012/11/30 20:37 #

    삼보일배(?)입니다.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