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敵A




좌파새끼들은 유일한 공통점인 지자체 단체장의 당적과 코로나 확진자 분포도만을 가지고 뇌내망상에 빠져버렸다.
(근데 대한민국 국민들은 지자체 단체장에게 지배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인가?)


그러면서 변명으로 문정부와 호남, 중국인(조선족 포함)에 대한 비난과 비하, 혐오를 동일선상으로 두면서 교묘하게 비판과 비난을 피해가려고 하고 있다.

그런데 사실은 전혀 다르다.

먼저 A군은 우한코로나의 감염원인을 사이비 종교와 요양병원 감금으로 규정하고 있다.
그런데 신천지발 슈퍼전파자로 지목된 31번 환자의 감염경로는 지금까지도 밝혀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전국 감염의 90%를 차지하는 대구경북의 상황은 어떤가?

먼저 대구의 신천지 관련성은 70%대를 기록하고 있다.

경북은 신천지 관련비율이 40%대로 더 낮다.
요양병원도 7%를 조금 웃돌 뿐이고 문제의 대남병원은 요양병원이 아닌 정신병원 병동에서 벌어진 것이다.

즉, 저 A군의 뇌내망상에 따라 신천지라는 사이비 종교와 (요양병원은 감금을 하지 않으므로)정신병원에서의 감금으로 보아도 그렇게 충분한 조건은 아닌 것이다.
특히 자한당이 지배는 커녕, 무려 장악하고 있는 곳에서 신천지와 병원감금이라...

그래서 민주당이 지배하고 장악하는 지역의 신천지와 병원감금 실태는 어떤지 살펴보았다.



1. 신천지
55me 18!

대구,경북을 제외한 신천지 신도 비율은 무려 93.8%(190,312/202,899)이다!

게다가 가장 많은 신도수를 보유한 지역은 바로 경기도도 아닌 민주당의 본진인 전라남도이다!
그것뿐이랴, 현재 나라 전체를 다스리는 대통령의 고향과 주거지역은 대구, 경북을 합친 수보다 2배 이상을 차지하는 것이 아닌가!



2. 병원감금

앞에서 언급했듯이 요양병원에서 감금이 이뤄지는 일은 거의 없고 있다해도 치매 같이 특별히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통제가 이뤄질 뿐이다.
그래서 정신병원에서의 감금실태에 대해서 살펴보면 될 것이다.
(사실 이 경우는 감금이라고 하지 않고 강제입원으로 표현하고 있다.)


전국 시·도별 중 입원 환자 수가 가장 많은 곳은 경기(1만 4711명), 경남(9256명), 부산 (5148명) 순으로 조사됐다. 전국에서 강제입원율이 가장 높은 지역은 충남(83%)이었으며, 광주(78.6%), 전북(73.7%) 등이 뒤를 이었다. 충남 지역이 높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충남에 정신질환 범법자를 수용·치료하는 국립법무병원이 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충남의 강제입원율 중 국립법무병원 입소율이 25.8%를 차지했다.
출처 : ‘2011~2014년 정신의료기관 강제입원율’ 현황김춘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공개 / 비마이너 보도



결론.
이로써 자한당(이제는 미통당으로 바뀐)보다 민주당이 장악한 지역의 신천지나 강제입원이 더 큰 문제이고 코로나의 위협이 닥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할 수 있다.(좌파의 논리에 따르면)
과연 재앙이 아닐 수 없다.



덧글

  • 바탕소리 2020/03/07 23:30 #

    신천지 신도숫자 건은 자칫하면 “또 전라도 욕한다! 빼애애액!” 할까봐 이야기 안 했는데 말입니다. ㅋㅋㅋ

    게다가 유독 중국 관련 건(루루카님 블로그에서 6·25노래 가지고 시비텀)만 나오면 중국 욕하지 말라고 빼애애액 하시는데 국적이 어디신지 ㅋㅋㅋ
  • Eraser 2020/03/08 01:55 #

    합리적인 갓심으로 이미 추론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나는 개인이오! 호다닥)
  • kuks 2020/03/08 14:29 #

    중국의 장기이식 능력이 한국인의 뇌까지 이뤄졌다는 게 학계의 정설...
  • 한뫼 2020/03/08 00:50 #

    공지영 2호기인가?
  • kuks 2020/03/08 14:31 #

    지금까지 보면 공지영, 김어준, 민주당의 어느 당직자까지... 저건 그냥 잡것입니다.
  • 2020/03/08 00:5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kuks 2020/03/08 14:32 #

    비공개//
    정치논리란게 과학이고 뭐고 없죠.
    애초에 과학적으로 접근했으면 될 일을 정치로 몰다가 개판된 지금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헬센징 2020/03/08 02:45 #

    역시 사람새끼 취급이 불가능한 종자들이죠.
  • kuks 2020/03/08 14:35 #

    그냥 잡것입니다.
    스스로 이중잣대 어쩌구하는 걸 보니 일베충이라고 불러줘도 상관없을 듯.
  • 無碍子 2020/03/08 10:57 #

    저사람들의 주장을 그대로 확장하면 문재인의 한국이 아베의 일본보다 코로나........~~~~이레되는겁니다.
  • kuks 2020/03/08 14:35 #

    네, 정치논리란게 과학이고 뭐고 없죠.(2)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