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시사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욱일합성기 관련 시사인의 해명

https://www.facebook.com/sisain/posts/1174266379283793문제는 저 링크된 기사가 무려 2년 2개월 전이라는 것.그렇다면 시사인 편집국 사진이 2년 전의 것이거나 아니면 지금도 저렇게 걸어서 보관하고 있다는 건데...결론.https://www.instagram.com/p/BGwDxCmw34J/

다른 그림 찾기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시사인 편집국.출처 : ‘메갈 언론’ 낙인 찍고…기자 신상털이에 인신공격도 (기자협회보)

나경원 호화 피부클리닉 논란의 핵심(3)

경찰은 절차에 따라 모든 조사를 마쳤지만 시사인 기자와 자료만은 그렇지 않다는 것.압수수색까지 했다는 사실을 최근의 경찰발표로 알게 되었는데, 그보다 더 위협적인 세무조사도 이뤄졌다.물론 시사인이 제공한 녹취록 문서를 참고로 말이다.그런데 여전히 시사인은 경찰에 제출한 녹취록과 일부 동영상 게재말고는 경찰조사에 응한 적이 없다.이제 6개월의 공소시효 중...

나경원 호화 피부클리닉 논란의 핵심(2)

이 문제의 시발점이 주진우 기자라는 것.동영상이 공개되었음에도 변하지 않은 것이 있는데,밝혀지지 않은 것은 1억짜리 치료를 받았느냐이고, 밝혀진 건 나경원이 그 피부클리닉에 다녔다는 것이다.시사인이 비집고 들어간 틈은 분명히 말해서 나경원과 상관없는 병원의 문제이다.그걸로 나경원이 1억짜리 치료를 받았다고 아직까지는 볼 수 없는 것이고...일단...

나경원 호화 피부클리닉 논란의 핵심

바로 나경원이 1억짜리 치료를 받았다고 한 사람도 없고, 증거도 없다는 것.시사인은 나경원이 1억짜리 피부클리닉에 다니고 있다고 했을 뿐이고,사람들은 나경원이 1억짜리 피부클리닉을 받지 않았을까 의심할 뿐이고,조사결과 나경원과 1억짜리 피부클리닉은 관련이 없다고 했고,시사인은 나경원과 1억짜리 피부클리닉에 다닌 것이 ...
1